주식

역시 엔씨(NC)야 엔씨는 역시 돈 빨아먹는 습관은 못 버리는 구나.... 아이구 엔씨야.... 아이온2을 리니지처럼 운영할려고.. 리니지처럼 운영하는거 보고싶다..

주식 자작소.종합 잡식 2025. 11. 27. 21:42
728x90
반응형
SMALL

 

728x90
반응형
LIST